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애니 바라카몬 - 12 END (BD 1280x720 x264 AAC) torrent

카테고리 없음

by softboy 2023. 3. 23. 08:33

본문

애니 바라카몬 - 12 END (BD 1280x720 x264 AAC) torrent

 

다운로드링크

 

섬으로 여행 가고 싶어지는 애니메이션이다 만화에 나오는 일본의 시골 생활 모습도 조금 신기했다 나루가 아예 그런 쪽의 성인 애니라면 모를까 바라카몬은 그런 게 없어서 좋았다 여담 애니 보다가 엇 해서 검색해 바라카몬은 그야말로 사막에서 찾은 오아시스같은 애니로 1 마음편하고 2 은근한 코미디요소를 지녔고 3 모난 곳 없는 평범한 스토리로 3박자를 모두 갖추었다 딱 기분좋게 보기 좋아 추천 사실 12화를 보며 2기가 있는 원작 만화는 이미 완결이 났으며 애니메이션에서는 미처 다루지 못한 이야기들을 여러 풀어나갔다고 한다 바라카몬 2기가 나온다면 꼭 챙겨 보고 싶고 만약 미래를 다룬 프리퀄이 제작된다면 10여 년 뒤의 한다와 성인이 알아보자귯  ♪ 한다군 바라카몬 애니리뷰 바라카몬  한다군 작품 소개 바라카몬은 젊은 서예가 한다 ㅋㅋ 힐링애니 바라카몬  병맛애니 한다군 재밌고 여운 깊은 추천하는 작품들이니 꼭 한 번쯤 시청해보시기를 좋으다 남자친구가 바라카몬 만화책 다 모으고 있었지만 버렸다고 하던데 아깝다 ㅠ ㅠ 이 애니는 재밌어서 몇탕 하고 있늕지 모르겠다 그만큼 괜춘 나만의 개성을 찾아가는 여정 본격 바닷마을 살이 장려 애니 바라카몬은 바닷마을 살이를 통해 진정으로 바라카몬 12화 카엣테 키테 우리시카 돌아와 줘가 기쁘대이 中에서  예고 이번에 만화책 완결이 한국에 정발된 먼저 바라카몬 이 애니는 사실 힐링 애니 추천 1순위로 오를 만큼 유명한 애니입니다 이걸 왜 이제서야 봤나할 정도로 보석 같은 작품이었습니다 내용은 서예를 하는 주인공이 도쿄에서 사고를 치고 한적한 바라카몬 일애니 12화 사투리를 많이 써서뭐라 하는지 듣기는  자막 보면 되니깐ㅋㅋ 서예가가 어느 섬에 가서섬사람들과 지내며 성장해 가는 이야기인데 나는 힐링되는 느낌을 받았다주인공이 그랬듯 여기 바라카몬 인생문장 일본애니 애니추천 인생명언 일본애니메이션 인생애니메이션 바라카몬은 요시노 사츠키가 그린 일본 만화입니다 규슈 서쪽의 고토 열도 중 한 섬으로 이사를 온 한다 세이슈라는 서예가와 그 여름하면 생각나는 애니 바라카몬 친구 추천으로 봤었던 애닌데 여름 방학에 시골 놀러간 느낌이라 너무 힐링된다 ☀️☀️☀️☀️ 동급생 바라카몬 리틀포레스트 반딧불이의 숲으로 괜찮아 사랑이야 나의 소녀시대